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최고의 미드 한나 ( Hanna ) 시즌 1 완결 한글자막입니다.

Hanna.S01.720p+1080p.AMZN.WEBRip.DDP5.1.x264-NTG[rartv].한글자막.zip
0.20MB

 

한나의 아버지는 한나를 어느 모 실험실 병원에서 데리고 탈출을 하게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한나의 엄마는 죽게되고, 혼자서 한나를 키우는데 ....

한나는 키워지며, 무술 사격술 과 여러나의 언어를 배우게된다.

일반적인 10 대 와는 다른 환경에서 아버지와 단둘이 지내온 한나

한나의 아버지는 나무에 빨간칠을 해두었고, 그 이상 넘어가지 말라 신신당부를 하지만,

결국 빨간 표식을 넘어 한남자아이를 만나게 되고, 세상이 아버지와 단둘이 지낸곳뿐만

아니라 다른곳에도 사람이 있다는걸 그때서야 알게된다.

그렇게 처음본 남자와 친해지게된 한나지만...

결국 연구실의 목표에 다시 걸려들게 되어 도망치게된 한나와 아버지....

미드중에서 top 10 에 들어갈만한 탄탄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 생각한다.

영화로 만들어지고 난후 미드로 재탄생된 한나. 영화도 재밌지만, 미드로

보는 hanna 도 절대 그 재미를 반감시키지 않을만큼 잼있는 미드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