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홍대 파스타 맛집 마레스타

 

 

- 브레이크타임 15:30~17시 휴무일- 매주 일요일

애견동반 가능 파스타 집 마레스타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15

8 시 쯤 방문 했는데 요로코롬 강아지 데리고 오신분이 계시더라고요 ~ ㅎㅎ

비숑인데 눈이 땡글땡글하니 너무 귀여웠어요 ~ 바깥에 다른 강아지 지나가는거

보더니, 왕왕 짖는데 귀여운 모습과는.......ㅋㅋ 주인들 밥 먹는거보니 자기도

먹고 싶었는지, 한시도 가만있지 않더군요. 다른 한녀석은 무지 얌전하던데....

 

매장은 이렇게 깔끔하게,정돈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조명도 이쁘고, 강아지를 데리고 오신 분들도 있으면, 강아지

구경하면서 먹는재미도 좋더라고요

점심시간인 12 시 부터 ~ 1 시 까지는 애견 입장 불가라 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렇게 애견용 간식도 판매하니, 밥 드시면서, 불쌍하면 하나 시켜주세요 ㅎㅎ

저는 많이 먹는놈이라, 2 개로 두 사람이 나눠먹는다니, 모자를 것 같아 3 개

시킵니다. 파스타는 1 개로는 모자라요.. ㅜ ㅜ 돼지는 아닌데...

첫 메뉴는 베이컨 아라비따

 

두번째 메뉴는 봉골레 파스타

 

세번째 매콤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사진은 장난없이 잘나온 듯......

개인적으로 맛을 평가하자면

1.베이컨 아라비따

2. 봉골레 파스타

3. 매콤 까르보나라

중에서 까르보나라가 제일 맛있었네요 ~ 소스가 걸죽 하고 ㅋ 고소한 맛이 엄청

강했습니다. 다른 어떤 곳에서 먹었던 까르보나라 보다 맛있었어요 ~ 여러군데서

먹은건 아니지만, 두번째는 베이컨 아라비따 토마토소스 파스타고, 봉골레는 좀

실망한것도 사실이네요... 봉골레 제일 좋아하는데.. ㅜ ㅜ

 

와인 콜키지 무료로 좋아하는 와인이 있다면, 직접 가져와서 식사를

하시면서 마실수 있어요 ~

요로케 잔 와인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5,000 원 ~

강아지랑 산책겸 저녁도 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있다면, 마레스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녁먹고, 강아지와 연남동 산책도 하고 ~

http://4blog.net

 

블로그 체험단 포블로그!

최강 블로그 체험단 포블로그 파워블로그 마케팅!

4blog.net

 

#홍대애견동반, #식당, #파스타, #홍대콜키지프리, #홍대, #애견카페, #연남동파스타, #홍대데이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