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빌리스카 도끼 살인 사건

Villisca Axe Murder House in Villisca, Iowa 

유령 사냥꾼과 공포 애호가 모두에게 잘 알려진 관광 명소이다. 1912년 어린이 6 명과 성인 2 명이 알 수 없는 범인의 도끼로 두개골이 완전히 부서진 참혹한 미해결 살인 현장을 1994년 매입해 1912 년 상태로 복원해 관광지로 만들었다. 

방문객들은 항상 도끼를 들고 홀을 돌아다니는 남자의 환영이나 아이들의 희미한 비명과 같은 이상한 초자연적 경험을 한다고 한다. 

돌아오는 인형

유령 인형

생각할 때 떠오르는 소름끼치는 오래된 빅토리아 시대의 도자기 종류일 것이다. 휴스턴 지역에서 2013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디즈니의 겨울왕국 엘사 인형이 올해 초 귀신이 들린 것처럼 보였다. 가족은 2019년 12월에 소름 끼치는 인형을 버리기로 했다. 몇 주 후, 그들은 거실 벤치에서 인형을 발견했다. " 아이들은 자신들이 거기에 두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

다시 인형을 쓰레기 버리는 날에 맞춰 버렸고, 여행을 다녀오니, 다시 뒤뜰에 버렸던 인형이 되돌아와 있었다 주장한다. 

다시 한번 미네소타에 있는 가족 친구에게 우편으로 보냈고, 친구는 유령 인형을 트럭 앞 범퍼에 테이프로 붙여 보내 버렸다고 한다. 그 이후로 아직 인형은 되돌아 오지 않았다고 한다. 

 

잘못된 엑소시즘으로 26세 남자를 살해한 가족

한 가족이 저택에서 엑소시즘으로 의심되는 청년을 살해한 혐의가 풀렸다. 

26세 케네디 아이프는 집에서 감금된 후 사망했다. 감금되고 묶이기 전 그는 아버지를 물고 자신의 성기를 자르겠다고 위협했고, 그의 안에 뱀이 있다고 했다. 

가족들은 그의 안에 분명히 무언가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악마라고 믿었다. 가족 7명은 모두 과실치사 유발 또는 방조 협의로 기소 되었다. 부검 결과 물린 상처를 포함해 60개가 넘는 상처가 나타났고, 그의 아버지와 형제 4 명도 부상을 입었다. 4 일간의 배심원 고심 끝에 7 명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