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닥터 풋 발각질제거기

category 【 일상_생각_재미 】/└ 뉴스 & 정보 2020. 5. 3. 15:59
728x90
SMALL

요새 발에 각질이 많이 생겨서 샤워를 하거나 씻을 때 또는 잘 때 이불에 까실까실하게 뭐가 자꾸 걸리는 느낌이 나서 발각질을 제거하려고 했는데평소에는 ㅋ 욕실 바닥에 비벼보고손으로도 비벼서 각질을 제거 해보려고 했으나, 더 꺼실거리는 느낌이 더 많아져서 각질제거기를 사용해 봤는데 너무 좋아서 ㅋ 올립니다. 다소 협오스러ㅜ ㅜ 움이 있을수 있으니 이해바랍니다.

뒤꿈치 부분에 이렇게 ㅜ ㅜ 각질이 생겨 있어서 잘 때 이불에 뭔가 걸리고, 양말을 신을때도 까실거리며 신어야 하는일이 생기고, 너무 거슬리더라고요

닥터 풋 각질제거기

 

 옛날에는 돌로된걸로 각질제거를 했었던 기억이 나더군요...요즘엔 좋은 각질제거기가 많으니까 , 좋은걸로 한번 써보기로 하고닥터 풋 각질제거기를 써봤는데 완전 좋더라고요

 

 

 제품자체가 아주 잘빠져 보이네요. 그리고 각질제거판이 색상이 되게 이쁩니다. ㅎㅎ 아주 반짝반짝 하니, 뭔가 세련되었다는 느낌이드는 제품입니다.

길이도 좋아서 너무 숙이지 않아도 ㅋ 충분히 닿습니다. 요새 배가 나오니 수그리기가 점점 힘들어지네요...ㅜ ㅜ

 

 죄송합니다. 사진이 좀 협오스럽진 않은가 걱정되네요 ..ㅜ ㅜ소다로 찍으니까 뽀샵이 되서 봐줄만한데 원본은 좀 ...드러워보이네요 ㅜ ㅜ

각질제거기를 약간 사용하니 각질이 벗겨져 나와 하얗게 가루를 만들어 냅니다. ;;;;오른쪽은 각질제거를 어느정도 하고 난 후의 사진이예요 전 과 후가 완전이 달라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 완전 깨끗해졌습니다. 처음에 하기전에는 이까짓걸로 뭐 얼마나 각질제거가 되겠냐 생각했는데, 하고난 후에는 너무 만족슬운 결과에 놀랐습니다.

 

그냥 마른 발에 슥삭슥삭 비벼주기만 하면, 이렇게 각질이 하얀가루가 되어 밀려 나오게됩니다. 미세한 까실까실한 느낌이 나며, 각질을 제거해주죠 ~ 아프거나 하는 느낌은전혀 안납니다. 아주 자연스럽게 각질이 제저가 됩니다.

 

어떤가요 ? 각질제거 하고 난후의 너무너무 깔끔해진 뒷꿈치

 제거하고 난후에 각질이 가루처럼 되어 발생하니, 날리지 않도록 조심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