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홍대 초밥 무한리필 홍대스시오

오늘도 배터지는 하루...초밥은 정말 맛있는 음식입니다. 초밥은 사랑입니다. 초밥은 너무너무 좋습니다.

 

가격

일단 가격은 평일 1 시 30 분 이전에 입장시 1 접시에 700 원이라는 매우 착한가격점심시간에 10 접시 먹어도 7000 원 정도 밖에 안한다는 겁니다.

10 접시 먹으면 스시오 우동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평일 1 시 30 분 이후로는 한접시당 1100 원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싼 가격에 초밥을먹을수 있는 곳이 스시오 이네요 ~

회전초밥 무한리필로 먹을경우 대왕연어초밥이 1000 원 ~ 대왕연어초밥만 이용시 음료는 무료라고 하네요 ~ 추가는 2000 원

세상 처음 본 연어국수....

보이시나요 ? 이 퀄리티 ? 연어가 길쭈우우욱 ~ 하니 연어를 호로로록 ~ 국수처럼 먹어줘야 하는 비쥬얼 ~

 요놈들.... 나는 너희들을 사랑한단다. 사랑하는 너희들을 먹어주겠느니라......... ㅋㅋ 행복합니다. 좋아하는 초밥을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는건 너무 행복한 일인것 같습니다 ~ 홍대 스시오에는 초밥 말고도 여러 튀김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튀김보다는 초밥을 조져야되요. 튀김먹으면 금방 배불러지니까 ~ ㅋ

어서오너라 얘들아.....

 

 갠적으로 생새우 초밥.... ㅜ ㅜ 생새우 초밥 너무좋아요. 약간은 끈적한 듯한 ??? 느낌이랄까....아무튼 전 생새우 초밥이 너무 좋습니다. 너무너무 ~ 생새우 초밥만 몇접시를 먹은건지 알수 없습니다

 뺏길새라 이것저것 한번에 다 모아놓고 먹기.....맛있는건 뺏길수 없다는 심정으로 맛있는건 일단 모아놓고 먹어야 합니다.

 연어초밥도 최애 초밥.....연어초밥에 간장살짝 찍어서 고추냉이를 살짝....초밥 먹을 때코 끝이 찌이잉 ~ 거리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코 끝이 찌이잉 하는 느낌이 들 때 코로 숨을 슈우우욱 쉬어주면, 찌이잉한 느낌이 그래도 빨리 없어진다는 꿀팁 ~!!!!

 금방 배불러지지만, 또 안먹어볼수 없잖아요..눈이 가는걸 어떡해.....새우튀김이랑 타코야끼 가라야키 튀김?????????????? 기억이 안나는데...튀김도 조금 먹었어요. 하지만. 다시 초밥으로 넘어갑니다.

 평소에 살 뺀다고 조금 밥을 줄이고 운동을 하고있었지만, 오늘만큼은 그딴거 없음....진짜 엄청 먹어대는

홍대 스시오는 진짜 다른 회전초밥집들과 차별성이 큰거 같네요 ~ 특히나 !!! 연어국수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한 비쥬얼에 놀라버렸습니다 무한초밥리필집을 찾는다면, 단연코 홍대 스시오를 추천하고 싶네요 ~ 진짜 너무 배터지게 먹어서, 이 배를 감당할 수 없을 정도지만....후식을 안 먹을수 없었습니다. 혹시나 홍대에서 초밥을 먹고싶다면 스시오를 찾아보세요 ~ 특히나 평일 1시30분 이전에는 한접시에 700 원이니까 이때가서 먹어보는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10 접시 먹으면 우동이 서비스 ~

주소 :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00-6

전화번호 :02-336-4300

홍대는 차 가져가는건 자제를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