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1.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main.html

 

신한카드

뉴스·공지 더보기 금융소비자 더보기

www.shinhancard.com

긴급생활 지원비 선불카드를 받았고, 얼마가 남았는지 조회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윗 부분의 세줄 모양을 눌러주세요

좌측 부분의 카드를 누르고 약간 아랫쪽 부분에 기타카드 란의 " 기프트카드 " 를 눌러줍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나오면 이미 신한관련쪽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설치가되어 안나올 수도 있고 또는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하기 싫다면 비설치 방식을 통해서 조회를 해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안 키보드를 이용해서 조회를 하기위한 카드번호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력을 완료하고 조회를 눌러 줍니다.

지금 막 받아온지 얼마 안되서 3 인 가족으로 400,000 원의 긴급재난 생활비를받을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신한카드로된 기프트카드이네요

그 외 조회 방법과 사용할 수 없는곳 입니다.

위에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조회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 외 조회방법은

ARS : 1566-7500 으로 전화하여 3 번 기프트카드서비스 2 번 잔액조회로 잔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긴습생활지원비 선불카드를 받아올 때 같이 받아온 안내장입니다 ~

긴급생활 지원비 사용할수 없는곳

긴급생활 지원비로 사용할 수 없는 곳들입니다. 음.....대량양판점이 껴 있어서 저는 저희동네에 큰 마트가 있어서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네요저희동네 할인마트에서는 생활지원비 선불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다행 ~~~~혹시라도 생활용품을 구매하려고 했던분들은 한번 큰 마트라면 한번 물어보고 방문하는게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