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브라 브라우저 돈버는 어플

category 【 일상_생각_재미 】 2020. 4. 21. 17:47
728x90
SMALL

이번 소개 어플은 스마트폰용 돈버는어플 코브라 브라우저 입니다. 코브라 브라우저는 단순히 검색만 해도 적립금이 쌓이는 브라우저입니다. 속도도 빠르고, 브라우저 사용시마다 적립이 된다니 너무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추천아이디 : hoonedang1

설치하고 가입한 이후 1 시간이내에 추천인을 입력해야 추가금 5000 원을 적립 받을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평가를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쓰고있던 어플이네요.. ㅜㅜ 진즉에 왜 몰랐을까

빨리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이미 적립받은 금액을 출금한 분까지있고 좀더 빨리 알지 못해 한탄중 ~

코브라 브라우저 처음화면입니다. 매우 심플하게 검색부분만 되어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웹 사이트만 모아놓았네요. + 버튼을 눌러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를 처음 페이지에 나타나도록 만들수 있습니다 .

 처음화면에서 왼쪽 부분의 + 를 누른후 다음 화면에서 화살표 부분의 + 를 다시 눌러줍니다.

이후 나타난 화면에서 처음화면에 표시할 이름과 사이트주소를 넣어주세요

제 블로그 주소를 추가시켰봤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빠르게 이동할 주소 또는 자주 사용하는 주소를 추가시켜 처음화면에서 빠르게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입력을 하면 추가금 5000 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니 꼭 추가하세요 ~ 뭐 추천을 해달라는건....

맞긴하지만, 추천안하셔도 상관없고요 ㅋㅋㅋㅋ

추천인 입력을 하려면 사람표시를 눌러 준후 인증을 거쳐야 추천인 입력을할 수 있습니다.

 

문자 인증까지 완료되면 $ 표시를 눌러 추천인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천인 입력후 받은 5000 원 입니다. 또한 추천인 초대를 할 때 마다 500 원씩 적립도 되고

검색을 할 때마다도 적립금을 받게되니 너무 좋은 브라우저 어플인 것 같네요 ~

이제 계속 저는 코브라 브라우저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 과연 얼마나 사용하면 얼마까지 적립이

되는지 인터넷 쓸 일이 있으면 코브라 브라우저만 사용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