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홍대 대표 파스타 맛집 어썸로즈

딱 봐도 분위기 매우 예쁘지 않나요~? ㅎㅎ

홍대 메인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연인들이 많이오고, 또 여자분들끼리 많이 오시네요 ~

아무래도 이런 분위기의 파스타집은 남자들끼리만 오는경우는 아마 거의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어썸로즈 위치

- 영업시간 : 11:00~22:00

- 매장주소 : 마포구 서교동 345-15 2층

- 전화번호 : 02-3144-0619

 9 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홍대 메인거리로 이동을 하세요 ~

홍대 자주 와본분들은 어딘지 딱 알아보시겠죠 ? 버스킹 많이 하는 거리 ~ 두 길 사이에 어썸로즈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두길중 아무데나 가도 어썸로즈로 갈 수 있습니다 ~

아까 두길 사이 안에 어썸로즈가 위치하고 있어요 ~

 

 아기자기한 가게가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는 어썸로즈 입니다 ~

연인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예쁘고, 소개팅자리로도 매우 좋아 보이네요 ~ 일단 가게가 너무 예뻐서 굿잡 ~

 오늘은 가족들끼리 가서, 어썸로즈 세트 55,000 원 짜리 세트 하나와 ~ 파스타 , 덮밥 추가로 해서

시켰습니다 ~ 4 명이서 먹기에 양이 꽤 많았어요

 

 테이블 마다 생화 장미가 셋팅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조화인줄 알았는데 만져보니 생화더군요 ~

사진보면 조명이 ㅋㅋ 되게 이쁘게 잘 나온것 같네요. 사진 잘 못찍는 똥손인데 이정도 입니다 ㅋㅋ

 한쪽벽면에 장식되어있는 아임그루트.........아임 그루트 ~~~~~~

 

 

오늘의 전체 메뉴 ~~~~~~~ 쨔쟌 ~

로즈세트에 ⑴ 한우 로즈스테이크 ⑵ 로즈 스테이크 덮밥 ⑶ 화이트 로즈 파스타

⑷ 로즈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이렇게 총 4 개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

스테이크는 씹으면 육즙이 쫘아아악 퍼지는게 너무 맛있습니다. 1 인분 양으로도 딱 좋을 양이고

곁들임 구운 야채들도 딱 알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어썸로즈는 모든게 다 이쁨이쁨 하는것 같네요 ~ 진짜 ㅋㅋㅋ 여자친구 생기면 꼭 데리고 가고싶은

곳입니다.

 

와인도 한잔하고 얼마나 좋았게요. 어머니께서 예쁘고 음식도 맛있다고 아주 칭찬이 자자 합니다.

이제부터 먹어야죠 ~

개인적으로는 알리올리오 파스타를 좋아해요 ~ 어썸로즈 알리올리오 파스타는 다른곳에서 먹어본 알리올리오 보다 맛이 찐하다고 해야되나 ? 아무튼 다른 알리올리오 파스타보다 훨씬더 저한테는 맛있었습니다.

후추맛이 되게 좋았습니다.

크림 파스타는 크림이 찌이이이인해서 걸쭉하게 ㅋ 너무 맛있네요

 

진짜 ㅋㅋ 너무 맛있어서 싹싹다 긁어먹은 이 자태.....스테이크 접시는 다 먹고나니 이렇게

장미모양이 ???? 잉 ????? 어디서 나타난거냐 넌 ~

 다 먹고 나가기전에 어머니와 동생한테 장미꽃을 선물로 주더군요 ㅎㅎ 둘다 좋다고 장미 꽃 이쁘다고

장미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어썸로즈로 홍대 데이트 어떠신가요 ~ ? ^^

가서 맛있는 파스타도 먹고 사진도 예쁘게 잘나와요 ㅎㅎ 일단 분위기가 너무 예쁘니

여자친구가 좋아라 할 듯 싶은 어썸로즈입니다 ^^

재방문 : ★★★★★

맛 : ★★★★☆

분위기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