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촌 초밥 맛있는집 [ 라임 ]

category 【 일상_생각_재미 】/└ 뉴스 & 정보 2020. 4. 15. 12:50
728x90
SMALL

신촌 초밥 맛집 = 라임

신촌에서 초밥 맛있는 집 라임에 다녀왔어요 ~

초밥을 좋아하다보니, 또 이렇게 초밥을 먹으로 오게되었네요 ~

위치

라임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4길 41

전화번호 : 02-392-2506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13-4 2 층

라임 런치세트는 단돈 6000 원 밖에 안하네요 ~ 신촌이라서 그런지 학생들 때문에 런치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신촌 점심먹을일 있다면, 라임에서 런치세트로 롤 초밥 어떤가요 ~?

뭔가 되게 느낌있어 보였어요 ~ ㅎㅎ 뭔가 아트적인 느낌이랄까 ~? ㅋㅋㅋㅋ

예술에 전혀 조예가 없어 그러하니,이해해주시길......

가게내부는 깔끔해서 좋았어요 ~ 신촌도 이제 좋아졌고,소개팅도 자주하고 그러겠죠 ?

라임이면 소개팅 장소로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 옛날에는 .....크흠 라떼는 ......말이죠..

 

런치 롤 세트 타임은 평일 11 시 부터 ~ 15:00 시 까지네요

롤 초밥 세트가 6000 원 7000 원 정도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인 것 같네요 ~

 

기본찬 ~ 즉흥교 락교 ~ 크흠... 그릇이 이뻐서 가져가고 싶었음......

작은 손잡이 그릇에 담긴건 간장이고 옆에는 와사비예요 ~

오이피클은 직접 만든듯한 그런느낌의 시지도 않고 되게 맛있었어요. 피클만 3 번 더 달라고해서

먹었어요...

치킨 샐러드도 엄청 맛있네요...소스가 일단 남다릅니다.

 

치킨이 되게 좋아보이쥬 ~ ?

 

 

아....롤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 크런치 롤 선택해서 먹었는데, 약간 모자른듯 하고

맛있어서 ㅋ 볼케이노 롤 또 시켜먹은거예요 ~ 이러다 진짜 돼지 되려나봄...

 

장어 초밥이 특히나 맛있었더랬습니다. 다른데와 달리 튀긴듯????

장어가 바삭하고 그 맛이 그대로 전해져오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기본이였으나, 볼케이노 롤이 추가되었다는 사실....개인적으로는 생새우 초밥을

진짜 엄청 무지무지 좋아합니다. 생새우 초밥도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고요 ~

콜라 마시고 갑작스럽게 부풀어 오른 배 때문에,롤 조금 남기고 말았으나, 추가주문해서

먹었기 때문에.....아깝긴 하지만 롤 2 개 포장해달라고 할 수도 없고.... 이렇게 초밥과 롤초밥을

클리어치고 신촌부터 홍대까지 걸어 소화도 좀 시키고 ㅎㅎ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였네요.

신촌에 다시갈일이 있고, 초밥이 먹고 싶다면 다시 한번 라임을 방문 해야 될 것 같네요 ~

맛 : ★★★★☆

분위기 : ★★★★☆

재방문 : ★★★★☆

친절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