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우리동네 마감세일 라스트오더

내 주변에 가게들중 라스트오더에 가입한

가게들이 커피나,음식등 할인을 해서 가게홍보를

하거나,마감전 마지막으로 판매하려는 음식을

싼 값에 살수 있도록 중개해주는 어플입니다.

가입시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1000원 적립됩니다.

추천인코드 : LXzp1Nmv9J

 

 

백화점, 마트 같은 곳에서 마감세일을 한다면

몇시부터 ~~~~~~ 선착순 몇명 ~~~~

이러면서 고기류 야채류 과일 등을 마감전

싸게 팔려고하는 것을 보았을 겁니다.

그게 온라인으로 이어져 들어온것이라

보면 될 것 같네요 ~

회원가입을 마치고, 어플처음 화면에서

마감세일을 누르면 현재 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 부터하여 마감세일을 등록한

가게들이 주우우욱 나열되게됩니다.

 

 

 

이렇게, 마감세일을 등록한 가게들이 등록한

상품들이 보이면, 이중에서 골라서 후딱 결제

하고 지정시간에 찾아오거나, 아니면 매장에서

식사를 할수도 있습니다. 가게마다 다를수 있으니

주문할 때 방문수령 또는 매장식사를 잘

확인하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라스트오더 롯데마트 마감세일

 

롯데마트도 라스트오더 마감세일에 동참을하네요

아직은 지점이 몇 안되지만, 롯데마트에서 괜찮다고

생각들면, 전 지점으로 확대가 되지 않을까 라는

혼자만의 생각이 드네요 ~ ㅋㅋ

롯데백화점 라스트오더

 

 

롯데백화점도 그 뒤를 잇고 있네요. 라스트오더

점점 많은 업체들과 협약되어 더더더 많은

업체들이 라스트오더 어플내에서 보여지면

좋겠습니다. 일단 소비자 입장에서는 곧 마감될

상품이지만, 싼 값에 사서 좋고, 업체들이나

편의점들은 마감시간이 닥치는 상품들은 더 이상

판매가 힘드니 저렴하게라도 판매를 하니 좋겠죠~

라스트오더 사용내역

부끄러우니 모자이크, 전 편의점 마감할인이

제일 좋더라고요. 세븐일레븐이 주변에 그래도

몇군데 있어서, 출출하다 싶으면,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같은거 사다 야식으로 종종 먹었네요 ㅎㅎ

요즘은 종종 누룽지통닭이 올라오는데

먹어볼지 말지 고민만하고있네요 ~

걸어가기엔 조금 멀어서 ㅋ

여러분들도 라스트오더 설치하고 주변에 마감세일

상품을 싸게 즐겨보세요 마감세일이라고

퀄리티가 다르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