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연신내 초밥 맛있는집 봉삼스시 입니다. 연신내는 ㅋㅋ 어렸을 때 부터 놀던 곳인데 아직도

사람이 많네요 ㅋㅋㅋㅋ 이제 연신내는 제 나이 때 하고는 뭔가 잘 매치가 안되는 느낌 ㅋㅋㅋㅋ

 

연신내에서 갈일 있다면 한번 꼭 들려보세요 맛이 끝내줘요 ~ 장국이 특히 다른 곳 보다 더 맛있습니다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브레이크 타임을 꼭 확인하세요 ~

 

봉삼스시 찾아가기 ~ 연신내 7 번 출구로 나와 골목이 나올 때 까지 직진 하세요 ~

 

찾아오는길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워낙 이근처에서 연신내가유명한 지역이라 ㅎㅎㅎ 사람들이

저녁 때 되면 엄청 많아 집니다. 맛집들도 엄청 많고, 술집도 많고 ~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아담하다고 ?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창가자리가 너무 좋아보여요

나중에 진짜 큰 맘 먹고 혼자 창 밖을 내다보며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 ㅋㅋ 라는

생각이 듭니다. 쫄보라 .... 혼자서 먹으러 오진 않겠지만, 먹고 난후 너무 맛있어서 ㅋㅋ

생각나니까 ~ ㅋㅋ 이런 생각을 해보네요 ~

 

 

저희는 세트 메뉴를 시켜 먹었네요 .~ 모든 가성비는 세트메뉴로 통하는 법 ....

 

아....이 장국이 자꾸 생각나네요....장국이 넘 맛있었엉...

 

ㅜ ㅜ 드디어 나온 초밥 ~~~~~ 초밥은 언제 먹어도 진리 ~ 똇갈이 죽이지 않나요 ?

초밥은 진짜 애지간하면 어디든 다 맛잇죠 ~ 근데 ....맛 없는 곳들도 꽤 되더군요 ~

봉삼스시 초밥은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 그냥 맛있습니다.

 

같네요딱 봐도 가성비가 좋아 보이지않나요 ?

우동도 나오고 ~ 장국도 있고 ~ 새우튀김도 있고 ~ 초밥은 언제 먹어도 근데 ㅋㅋㅋ

너무 빨리 먹네요 ~ ㅋㅋ 다 비우는데 20 분도 안 걸린 듯 ? 생새우 초밥 진짜 최고 ~~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봉삼스시는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 연신내 근처 사시는 분은 배달 시켜먹어도 좋겠네요 ~

연신내 오면 초밥 생각나면 봉삼스시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대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ㅋ 1 차 픽 일것

봉삼스시 명함 남겨드리니, 배달이 필요하신분은 이쪽으로 ~ 배달 문의 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