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더운 여름이면, 남자들의 Y 존에선 땀이 줄줄줄....그러다 보면 사타구니 가려움을 일으키고 특히나 의자에 앉아 있을 때. 또 긴바지를 대부분 입고 다닐텐데, 그로인해 그곳부위에서 땀이차고 또 땀이차다보면 간지러워지고, 그 때 필요한게 남성청결제 인것 같네요 ~

이번 포스팅은 남성청결제 쿨링 스프레이 마초로드 입니다 ~

아.... 박스 외관은 정말.... 뭔가 좀...ㅡ_ㅡ;;; 박스는 언능 뜯어 버려야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게 ㅋㅋㅋ

 

 

어떻게 보면 남자미스트 ? 라고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 있어,

음.....바지만 살짝 들어올려 ㅋ 뿌려주기만 하면되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무리 잘 씻고, 다닌다 하더라도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거나, 돌아다니며 땀이 나게되면, 어쩔수 없이 발생하게 되는 그 찝찝함.... 마초로드 쿨링 스프레이면 한방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맨즈백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너무 편하게 되어 있어요 ~

사용은 꼭 사타구니 가려울 때 만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겨드랑이에도 땀 차면 사용해도 무관하다 합니다 ~

 

들고 찍어본 사진인데, 크기 짐작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 작은 사이즈라 맨즈백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휴대용 헤어 스프레이 크기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 간혹 여행 다닐 때 사용하는 휴대용 스프레이인데

그거보다 작은 사이즈예요 ~

 

 

사용할 때 분사되는 영상입니다. 분사는 넓게 퍼지듯 뿌려지는 형태입니다.

 

 

스프레이 향은 민트 ???? 향인가. 암튼 시원한 그 풀 떼기 향... 아무튼 그 향이 나는 제품이고

뿌린 부위가 화 ~~~~ 해진다는 느낌이랄까 ? 박하사탕 먹으면 입안이 화 ~ 해지는 느낌처럼 뿌려진 부위가, 엄청 시원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그렇다보니, 그곳의 찝찝함도 없어지고, 뿌리고 난 후부터는 가려운 느낌 자체를 나지 않는 것 같네요 ~ 뿌리고 난 이후부터는 가려움이 거의 느껴지지가 않네요

자전거를 타다보니, 자전거 쫄쫄이 바지를 입을 때에도 이게 너무 꽉 끼어 불편해지고, 가려움이 느껴지는데

괜찮아 진 느낌이네요 ~

 

혹시나 그 곳 부위 냄새나 땀이차고 습 하신분들 가려움을 느끼는 분들한테는 엄청난 도움이 될 제품인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이런분들한테는 강추 ~

꼭 그곳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나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나, 눈이나 상처부위는 피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초로드 쇼핑몰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machoroad

 

마초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성청결스프레이 쿨링 남성청결제 마초스프레이 Y존 미스트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