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SMALL

20233년 7월 26일 오전 9시 45분경…플로리다 주 볼루시아 카운티의 보안관 사무소에 시민으로부터 텍스트 메일에 의한 통보가 전해졌다.

"14세의 친구가 고속도로에서 무기를 가진 남자에게 납치되었습니다."

 

 

납치 사건의 통보가 들어갔지만 ...

납치 사건 발생의 통보에, 보안관 사무소는 소란. 그 후도, 통보자로부터는 차례차례로 정보가 송신되었다.

"남자는 하얀 밴을 타고 있고, 나는 파란 지프로 추적하고 있습니다."

"납치범은 권총을 갖고 있다"

정보를 바탕으로, 보안관 사무소는 인근 직원의 도움도 빌려, 납치범의 수색을 개시. 하얀 밴의 행방을 쫓았지만 전혀 찾을 수 없었다.

보안관은 통보해 온 스마트폰의 번호를 추적. 

곧, 일련의 통보는 인근의 민가로부터 발신되고 있었던 것을 특정.

 

곧 수사원은 민가로 향했다.

 

 

납치 사건의 신고는 11 세 소녀의 장난이었다.

보안관이 민가를 묻자, 거주자의 가족은 화기애애와 식사를 하고 있었다.

 

그 때, 11세의 소녀가 손에 들고 있던 스마트폰의 벨소리가 울렸지만, 전화를 건 것은 납치 사건의 수사에 해당하고 있던 보안관.

 

이것으로, 납치 사건의 통보를 하고 있던 것이 11세의 소녀였던 것이 확정.보안관이 묻자 소녀는 일련의 통보가 거짓말이었다고 고백했다.

 

「YouTube의 챌린지 동영상을 보고 있어 장난을 떠올렸던 것… 재미있다고 생각해…

소녀에게 있어서는 가벼운 기분이었을 것인데, 중대 사건의 허위의 통보는 중죄. 그대로 소녀는 보안관에 체포되어 버렸다.

 

이쪽은 소녀가 체포되었을 때의 동영상…수갑을 걸린 소녀는 소년 구치소에 연행되어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보안관은 소녀의 부모에 대해 “이것은 위험한 장난이다. 아이의 SNS 이용을 확실히 감시하도록”라고 경고.

 

자신의 어린 아이가 YouTube 장난 동영상에 빠져 있으면 요주의.

728x90
반응형
LIST